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셀덤 화장품내돈내산후기 (인셀덤부작용) 한달사용

by 유니코닝 2021.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코닝입니다. 

벌써 인셀덤 화장품을 구매하고 사용한지 한달이 되어가네요.

인센덤화장품은 이미 인스타에서 물광피부로 반짝반짝하는 언니등 광고 많이 봤었어요 

친척언니가 인셀덤 사업한다고해서, 풀세트 구매하게되었답니다.

반신반의하며 나도 물광피뷰를 가질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인셀덤 화장품을 한달동안 열심히발랐답니다.

 

 

 

인셀덤 화장품 내돈내산후기 

 

저는 원래 기초화장품도 제대로 바르지않는,

피부에 전혀 신경쓰지않는 30대 여성이에요. 두아이낳고 거울볼식간도없었죠.

그러던중 아이둘 어린이집보내놓고 거울을 보는데

너무 슬프더라구요. 관리좀 해야겠다 싶었답니다.

제 피부 타입은 지성보다는 건성에 가까워요. 겨울에는 피부가 갈라지고 수분감이 부족해서

얼굴이 당기는 느낌을 많이 받거든요.

 

인셀덤 화장품 사용하면서 인셀덤 부작용도 많이 찾아보았어요.

안맞는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저도 처음 인셀덤 화장품 쓰고나서 속당김이 너무 강해서 더 건조했었고,

번들번들거리는게 기름이 끼듯이 느껴졌어요.

특히 겉은 번지르르한데 속은 막 건조하다고해야하나?

그래서 나랑맞지않는구나 생각했었어요 

이런게 인셀덤 부작용이구나 싶었답니다. 

그래도 나름 비싼돈주고 인겔덤 풀세트 구매한거니까

다쓸동안을 열심히 발라보자 라고 생각했던것같아요.

 

광고

 

그렇게 7일이 지났어요. 위에서 언급하듯이 속당김이 있어서

몇일 사용중단도 했었구요.

SNS에 올라오는 사진들은 전부 거짓말이구나 생각했었지요.

특히 트러블까지올라오면서 이곳저곳에서 막 뾰루지? 같은게 올라오더라구요.

귀찮았던건 인셀덤사용방법데로 바르면 시간이 많이걸리고

워낙 얼굴에 뭐안바르던사람이라 하나하나 챙겨바르기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물약병에 따로 두가지 섞어가며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저의 인셀덤 플레너 님께서 제피부에 맞게 인셀덤사용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세요 .

모든사람들이 피부타입이 댜르니 인셀덤 화장품 사용방법도 모두 다르더라구요.)

 

 

그러다가 15일정도 지나니, 건조한 느낌보다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이들었어요.

번들거리는것보다 촉촉해서 자연물광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뭔가 피부를 누군가에게 자랑하고 싶은생각도 들구요.

 

한달동안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인셀덤 화장품은

인셀덤 오일미스트와 인셀덤 카밍젤이에요.

왼쪽이 인셀덤 오일미스트 이고, 오른쪽이 인셀덤 카밍젤입니다.

오일미스트는 세수하고나서 물기가 있는 상태로 뿌려주는데

얼굴이 촉촉해져서 좋더라구요.

카밍젤은 뭔가 수분이 꽉 채워지는 느낌이랄까요~?

 

 

 

인셀덤 화장품 내돈내산 한달사용후기

피부결이 많이 좋아지고 속당김이 없이 촉촉한 느낌이 오래갑니다.

여기가 오른쪽 볼모습이에요.

붉은피부가 많이 가라앉았어요.

피부 결 상태도 많이 좋아졌죠?

 

특히나 건조했던 피부가 이렇게 반짠반짝 물광피부로 변했답니다.

저도 사진보고 많이 놀랐네요.

모공도 많이 들어간모습이라서 더 놀랐구요.

가급적 같은위치에서 사진 보여드리려고한거에요~

 

이상 인셀덤화장품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